FREQUENTLY ASKED QUESTIONS

기존 전화 번호를 유지할 수 있나요?

사용자에게 기존 전용 전화번호가 있는 경우, 해당 번호는 Qubic 서비스로 이전됩니다. 기존 전용 전화번호가 없는 경우, 각 전화기에 새 번호가 할당됩니다. 또한, Qubic VoIP 전화기에서 발신되는 모든 통화는 항상 동일한 전화번호로 구성됩니다. 이는 각 전화기의 개인 전화번호 또는 주요 비즈니스 전화번호일 수 있습니다. 일반 전화 서비스(POTS)에서와 같이 라인 회전 그룹에서 무작위 라인의 전화번호가 발신자 ID로 전송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대역폭이 얼마나 필요한가요?

많지 않습니다. 진행 중인 각 전화 통화는 사용되는 코덱에 따라 30k에서 90k 사이의 대역폭을 사용합니다. G729 표준 코덱은 음성 오디오를 압축하고 대화당 약 30kbps를 사용합니다. G711 코덱은 음성 오디오를 압축하지 않으며 대화당 약 90kbps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1.5Mbps의 기본 인터넷 서비스가 있는 경우 G729 코덱을 사용하여 최대 45-50 통화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이메일 및 일반적인 인터넷 탐색과 같은 다른 용도에 필요한 대역폭을 고려하지 않은 것입니다. 대역폭 사용 가능 여부에 따라 전화기에서 사용하는 코덱을 구성합니다.

Qubic VoIP 전화기는 기존 전화기보다 더 좋은 소리를 내며, 기존 전통적인 전화망은 수십 년 전에 설계되었으며, 제공할 수 있는 품질은 기존 구식 전화망 인프라에 의해 제한됩니다. VoIP는 인터넷과 같은 데이터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되므로 새로운 표준이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표준 중 하나는 전통적인 전화 통화의 샘플링 속도와 주파수 범위의 두 배를 사용합니다.

인터넷 서비스가 실패하거나 전원이 나갈 경우 어떻게 됩니까?

인터넷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전원이 차단되거나 VoIP 전화기를 단순히 분리하는 경우 대체 전화 번호로 통화가 자동으로 리디렉션됩니다. 이 기능은 “사용 불가능한 전화 전달”이라는 기능이며 사용자 포털에서 구성되므로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통화는 휴대 전화 또는 다른 전화 번호로 리디렉션될 수 있습니다.

여전히 팩스 라인이 필요한가요? 팩스 서비스를 클라우드 기반 전화 서비스에 통합할 수 있나요?

우리는 과거에 VOIP 팩스 시스템이 느리고 신뢰성이 없으며 오류가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최신 기술과 인프라에 투자하여 VOIP 팩스 시스템이 완벽하게 작동하도록 보장했습니다. 우리의 VOIP 팩스 시스템은 문서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보내고 받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입니다.